인터넷을 이용한 온라인상으로 회원님의 PC에서 발생하는 오류사항을
원격을 통해 오류사항의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해드리는 원격 지원 서비스 입니다.
♣ PC 원격 지원 서비스 이용방법 및 안내사항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- 원격지원서비스는 고객행복센터(1899-7454)로 1차 전화상담을 진행하신 뒤에 안내에 따라 실행됩니다.
- 본 서비스는 고객님의 PC 오류 해결을 위한 목적으로만 진행되며, 고객님 컴퓨터 자체의 시스템 오류일 경우,
해당 제조사(마이크로소프트, 애플, 리눅스)의 기술 지원을 받으셔야 합니다.
- 운영자가 원격제어를 진행하는 동안에는 인터넷 뱅킹이나, 개인정보가 노출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실행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- 원격지원 후 예기치 않은 문제로(바이러스, 악성코드, 하드디스크 이상) 인해 불가피하게 부팅이 안되거나,
고객님께서 보관하고 있는 데이터 및 프로그램이 손실될 수 있사오니,
중요 데이터가 있으시면 원격지원 실시 전에 반드시 백업(Back up) 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위 내용을 이해하시고 동의하신다면 고객행복센터(1899-7454)로 전화 문의주시어 원격 접수하시면 됩니다.